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전KPS, 창사 40주년 기념식 개최...지속성장 100년 기업 혁신 다짐

에너지

by 산경e뉴스 2024. 5. 1. 13:16

본문

728x90

‘신동력으로 100년,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리더’ 선포
원전 수출 등 5대 신성장사업 기반...지속성장 다짐

[산경e뉴스] 발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가 30일 창사 40주년을 맞아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고 신상장 비전으로 ‘신동력으로 100년,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리더’를 선포했다. 

최근 5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한전KPS는 이날 지속성장하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전 직원이 다짐했다.

한전KPS 40주년 기념식 및 신성장비전 선포식이 30일 열리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임광문 KPS파트너스 사장, 장진영 나주경찰서장, 윤병태 나주시장, 정성택 전남대 총장, 김홍연 한전KPS 사장, 김동철 한전 사장, 신정훈 국회의원, 김화진 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이상만 나주시의장, 정동희 전력거래소 이사장.

이날 기념식에는 김동철 한전 사장, 정성택 전남대 총장, 신정훈 국회의원, 김화진 전 국민의힘 전남도당 위원장, 정동희 전력거래소 이사장, 윤병태 나주시장, 이상만 나주시의회 의장, 장진영 나주경찰서장, 임광문 KPS파트너스 사장 등 전력그룹사, 학계, 지역 정계 주요인사가 참석해 한전KPS 김홍연 사장과 이성규 상임감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일정상 행사에 참석은 못했지만 박수영 국회의원, 이종배 국회의원이 축하영상을, 이철규 국회의원이 축전을 보내는 등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위원회 소속 국회의원과 전력그룹사 사장단의 축하와 응원이 줄을 이었다.

기념식은 국내외 발전정비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세계적 선두기업으로 성장한 지난 40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우수 직원에 대한 포상을 시행한 뒤 앞으로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신성장 비전 선포식으로 이어졌다.

한전KPS는 한 단계 더 도약을 위한 신성장 비전으로 ‘신동력으로 100년,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리더’를 선포하고 비전 달성을 위한 슬로건으로 ‘더 나은 100년을 위한 위대한 도전, G.R.E.A.T 한전KPS’를 발표했다.

신성장 비전에는 5대 신성장 사업을 미래 전력설비 정비산업의 새로운 동력으로 삼고 이를 통해 에너지 산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지속성장하는 100년 기업으로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출처 : 산경e뉴스(http://www.skenews.kr)

728x90

관련글 더보기